입력2012.03.09 09:02
수정2012.03.09 09:02
수술이란 말을 들으면 겁부터 나는 것이 사실이다. 부작용에 대한 고민이 첫 번째이고 고통 때문에 힘들 것 같은 걱정이 두 번째 이다.
부작용에 대한 부분은 시술 경험이 많은 집도의를 선택하면 해소될 수 있다고 하지만, 고통에 대한 것은 사람마다 달라서 자신의 수술이 얼마나 고통이 클 지 가늠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이다.
엠디24 지방성형센터에서는 마취과 전문의와 수술을 집도하는 외과전문의의 협진을 통해서 사전 환자의 데이터를 근거로 맞춤형 무통 시술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맞춤형 시술은 수술을 마치고 퇴원을 한 후에도 통증조절이 가능하여 수술 후 가장 고통을 느끼는 기간인 최대 48시간까지 통증을 억제해 준다.
또한 일반적인 지방흡입이라고 하면 수면마취를 떠올리는 시술에 비교하여 전신마취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수면마취의 장점은 몸에 무리가 덜 간다는 것이지만 무의식 상태로 시술을 하기 때문에 마취과 의사가 시행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도 있지만 엠디24는 시술 전 환자들에게 과학적으로 체질을 분석하여 수면마취가 불가능한 사람들은 국소마취나 전신마취를 시행한다.
엠디24 지방성형센터의 김해솔 원장은 “환자들에게 맞춤형 시술인 가장 안전하고 통증 없는 수술을 통해 지방성형이 두렵거나 아플 것이라는 편견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생방송 중 주무시는 리포터 영상 눈길
ㆍ학교 폐쇄하는 아이들, 수업 안하겠다는 굳은 의지 "성공했을까?"
ㆍ알비노 희귀 가족 "인도 알비노 결혼 부자 속설 있어" 무려 10명
ㆍ셀레나 고메즈, 완벽한 비키니 몸매 환상
ㆍ김종진 전처, 80년대 스타에서 무속인으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