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추가모집 대학을 노려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제, 추가모집 대학을 노려라!
한국대학교육협의회는 2012년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29일까지 추가모집 등록마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가모집 지원은 수시모집에 등록한 사실이 없거나 추가모집 기간 전에 정시모집 등록을 포기해야 가능하다. 또한 지원 횟수에 대한 제한은 없다. 특히, 산업대, 전문대학, 전문학교는 정시모집을 등록을 포기하지 않아도 지원 가능하여 2012학년도 예비 신입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학입학상담센터(http://univ.kcue.or.kr) 및 각 대학별 홈페이지에 발표된 추가모집 인원에 따르면 경기대학교 8명, 단국대학교 34명, 동덕여자대학교 23명, 명지대학교 47명, 중앙대학교 48명, 순천향대학교 72명,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31명 등이 현재 모집 중이며 특히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의 호텔조리과는 현재 진행되는 추가모집 대학 중에 내신 성적과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으로 선발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률이 가장 높게 나타나고 있다.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이하 한호전) 호텔조리과는 성적 위주의 획일적 선발 방식에서 벗어나 학생의 잠재력, 학과 특성 및 효율적인 취업 지향을 위하여 100% 면접 선발 방식을 택하여 운영하고 있다. 그리하여 2011학년도 역시 취업률 98.8%를 달성하며 ‘취업 명문 대학’으로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호텔조리과를 비롯하여 국제중국조리과, 호텔제과제빵과, 호텔소믈리에&바리스타과, 파티플래너과, 호텔관광경영과, 국제항공서비스과, 의료관광코디네이터과 등 11개 학과 모두 추가모집 인원이 배정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할 만하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TV] 세계속 화제-핀란드서 잔디깎기 기계타고 달리는 이색 경주
ㆍ나체로 남의 차 뛰어올라 부순 엽기女 `별일이네`
ㆍ기네스 사상 최단신 탄생…54.6cm 70대男 생생영상
ㆍ블랙하선 변신 "청순한 모습은 어디로? 카리스마 작렬"
ㆍ이효리 섹시 웨이브에 무너지는 정재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