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2012년 방수하우징 패키지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이 물 속에서도 고화질 사진촬영이 가능한 2012년 방수하우징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번 올림푸스 2012 방수하우징 패키지 신제품은 각광받고 있는 하이브리드 DSLR 카메라 PEN 시리즈 중 PEN E-PL3와 E-PM1 전용모델 2종.
PT-EP05L은 PEN E-PL3에, PT-EP06L은 PEN E-PM1에 적용되는 제품으로, 수심 45m에서도 1,230만 화소로 최상의 전문가급 화질을 구현해 줍니다. 새롭게 장착된 LED 조명은 수중의 어두운 환경 속에서도 수중 속 작은 생물을 찾는데 유용하며, 수중 화이트밸런스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이번 신제품들은 내장 플래시로 촬영이 가능하며, 수중에서도 탈부착 가능한 와이드 · 매크로 렌즈를 자유롭게 조합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수중 플래시와 수중 전환렌즈 등 다양한 전문 액세서리 확장도 가능한 본 제품들을 통해 수중 촬영의 한계를 극복하고 물 속에서도 렌즈 교환식 카메라의 고화질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시판되어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PT-050은 하이엔드 컴팩트카메라인 XZ-1에 적용되는 제품으로, 수심 40m까지 방수 가능하며, 동급 카메라 중 가장 밝은 F1.8 렌즈를 장착해 어두운 물 속에서도 선명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천만 화소에 고감도 센서로 DSLR에 육박하는 최상의 화질을 구현하며, 듀얼 IS를 탑재해 손떨림 방지 기능도 갖췄습니다. 특히 휴대성을 극대화한 컴팩트카메라의 성격상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주 가슴을 힐끔?` 대통령 남편 영상에 폭소
ㆍ`한인 사우나서 5명 총에 맞아 사망` 美 경찰 발표
ㆍ`참치캔 열자, 날 바라보는 눈 두 개`
ㆍ`장윤정 합성 누드사진` 유포자는 50대 경비원
ㆍ이준 소속사 불만 고백 “똑같은 밥에 미각 잃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