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수 대표 VIP 전문가방송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와우메신저 전문가로 활동했던 백진수 대표가 오는 14일 전문가방송을 오픈한다.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바탕으로 성장가치주에 투자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전문가방송 오픈을 앞두고 오후 4시부터 오후 8시 사이에 온라인 공개방송을 진행하고, 13일 오전 8시에는 장중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예약 가입자에게는 1개월 가입 시 11만원, 3개월 가입 시 30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샤프슈터 ‘원탁의 기사’ 오픈

지난해 하락장을 예측하고 현금비중을 100%로 가져갈 것을 추천했던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샤프슈터(박문환 팀장)가 오는 13일 온라인 자산관리 교육 서비스인 ‘원탁의 기사’를 오픈한다. 상속과 절세, 금융소득 등에 관해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2주일 과정으로 진행한다. 수강료는 22만원이다.

○송하균 대표, 와우메신저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인 송하균 대표가 오는 15일 와우메신저 활동을 시작한다. 송 대표는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WOWFA) 사이버 애널리스트 양성과정 1기 수료생으로 꾸준한 이론학습과 실전매매로 서비스를 준비했다. 회원 성향에 맞춘 포트폴리오 구축과 급등 예상주 초기공략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예약가입자는 3개월 가입 시 10만원 할인된 80만원에 평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