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처럼 힘든 장에서 수익나는 방법은 이것 딱 두가지만 알면 된다.

메디포스트와 셀트리온이 여타의 관련 종목들과 틀리게 수급에 수급이 더해지며, 초장기 랠리를 펼친 끝에 코스닥 최고의 대장주 반열에 올라섰다.

왜 올랐겠는가? 바로 급증하는 실적과 성장성을 동시에 확보한 종목들이였기에 가능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지난 수년간 오른 셀트리온과 올해 들어 불과 6개월동안 초대형 랠리를 펼친 메디포스트와의 차이는 무엇인 줄 아는가.

바로 수급이다. 지금은 실적과 성장성 그리고 해외시장에서의 인정받은 기술력을 보유한 종목이 몰아치는 수급으로 단기에도 상상을 초월하는 상승 에너지를 뿜어내는 장인 것이다.

바로 오늘 제시하는 종목이 믿기지 않는 해외 실적과 미국, 중국, 동서유럽 등으로부터 인정받은 최고의 기술력 그리고 급증하는 실적과 성장성 그리고 쏟아지는 증권사 러브콜까지 이어지고 있는 메디포스트 후속 최고의 종목이자 대바닥 초저평가주라 자신한다.

첫째, 믿기지 않을 뿐이다. 전체 매출의 90% 이상을 전량 수출하는 바이오 기업!
11월 안에만 잡아놔라! 12월 엄청난 일이 벌어진다!
<올해 3분기 실적보고서 중 사업의 내용>

믿겨지는가! 수많은 바이오 종목을 분석해왔다고 자부하고 또한 추천하는 종목마다 경이로운 수익률로 이미 많은 회원들로부터 철저히 검증 받았다고 자부하는 필자조차 이 종목의 실적과 수출물량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전세계 90여개국에 동사의 바이오 기술이 공급되고 있으며, 전체 매출의 90%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 수십년 동안 세계 1위 바이오 기업들이 투자금을 쏟아부었음에도 성공하지 못한 최고의 바이오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이 중소 바이오 기업이 개발에 성공해 이미 전세계 시장을 독식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이것만 공개되도 순식간에 바이오 테마를 휩쓸며 감히 따라가지도 못할 폭등랠리가 터지는 것이다.

둘째, 이 종목이야말로 13억 중국 바이오 시장의 최대 수혜주다!

지난 9월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다. 그 어렵다는 미국에서 특허취득은 물론 판매승인(11/09/23 공시)까지 획득한 것이다. 그런데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미국보다 더 난해하고 복잡하다는 중국 SFDA 인증 후 126억 초대형 계약(11/07/13 공시) 성사에, 러시아 시장까지 거머쥘 태세로, 여기에 일본(11/11/02공시), EU(2010년 10여개 특허)는 이미 특허 장벽까지 만들어 놓은 것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

더 이상 부연설명이 필요한가! 관련주들이 미국 FDA 임상에 돌입했다는 소식만으로 기대감에 급상승하는 마당에 이미 모든 준비가 끝난 상태에서 전세계 국가를 대상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한마디로 시장 바닥에 알려지는 순간부터가 초특급 돌풍주로 기록되는 것이다.

셋째, 기관 애널리스트들이 주목하기 시작했다! 리포트 쇄도 시작하면 끝!

이렇게 회사가 바이오 신화를 쓰고 있는데도 불구 아직 주가수준은 초바닥권에 머물러 있다. 도무지 이렇게 냉대 받는 종목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초바겐세일 상태라는 것이다.

그런데 증권사에서 주목하기 시작했다. 무려 우리나라 최고이자 유명한 증권사 지점장을 포함한 40명이 대형은행과 급성장중인 화학주를 포함해 유일하게 이 종목을 최고의 유망종목으로 지목했다.(11/11/14 언론사)

더 이상 부연 설명하지 않겠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하는 이 종목이야 말로 더 이상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최고의 명품 종목이다. 그 동안 원금손실로 절박한 심정에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이 글을 읽는 순간 바로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며, 필자의 추천주를 손꼽아 기다려온 회원들과 원금손실에 마음 아파 밤잠 설치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공략해 두길 바란다.
11월 안에만 잡아놔라! 12월 엄청난 일이 벌어진다!
<인기 종목 게시판>
비아이이엠티/에이엔피/지엔코/원익IPS/STS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