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토어뷰서 소녀시대 찾으면 아이패드 증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토어뷰'의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걸그룹 소녀시대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토어뷰는 음식점, 펜션, 병원 등 업체의 실내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평면도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내달 5일까지 진행하는 '30일간 스토어뷰 속에 숨은 소시 찾기' 이벤트는 소녀시대 멤버가 하루 하나씩 '오늘은 브런치 먹는 날, 삼청동 카페 스토어뷰로 찾아오세요'와 같은 힌트를 제공하면 이용자가 이와 관련이 있는 스토어뷰를 방문해 숨어 있는 소녀시대를 찾으면 된다.
이 이벤트는 소녀시대를 찾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아이패드, 매일 100명에게 던킨 오리지널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하는 '지도앱 업데이트하고 스토어뷰 확인하기'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이 이벤트는 최신 지도 앱으로 업데이트한 다음 앱에서 스토어뷰를 검색하면 자동 응모된다. 다음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음 영화예매권 1장을 총 1000명에게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스토어뷰 속의 숨은 그림찾기' 이벤트는 지하철 역사 내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 디지털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다음은 실제 홍대 카페 스토어뷰를 활용해 카페 속에 숨겨진 3개의 아이템을 찾으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스토어뷰 광고도 함께 진행한다. 소녀시대가 약속 장소에 관해 얘기를 나누다가 태블릿PC를 통해 약속 장소인 카페의 내부를 평면도로 미리 둘러보며 스토어뷰에 대한 편리함과 활용성을 보여준다는 게 줄거리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