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입주기업] 3D엔터테인먼트, 기업 신제품 홍보용 3D영상 기획·촬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대표 명품'으로 날아오를 꿈 키운다
3D엔터테인먼트(대표 강현일)는 기업의 신제품 홍보에 특화된 3차원(D) 영상을 기획 · 촬영 · 편집하는 업체다.
그동안 많은 기업들이 3D 영상을 제작하고 싶어도 비용이 높거나 제작기간이 오래 걸려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다. 이 회사는 기존보다 제작비용을 크게 낮추면서도 고품질 3D영상을 2D영상과 동시에 제작해준다.
특히 '근거리 실사촬영 3D영상 제작기술'로 제품의 사이즈와 관계없이 세밀하게 제품의 특징을 포착해준다. 또 3D 스틸 촬영 및 컴퓨터그래픽 합성 기술을 갖춰 최상의 3D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현일 대표는 "3D영상은 박람회장,전시회,공장 견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쓸 수 있다"며 "스마트TV,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에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어 기업 마케팅과 제품 홍보에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3D엔터테인먼트는 '나비의 일생' 등 10여 편의 실사 촬영 3D콘텐츠를 제작했으며,지난해 하반기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2010 차세대콘텐츠대상 공모(3D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6월에는 해외 유명 콘텐츠 유통업체인 이글월드미디어,프로모그룹 등과 3D콘텐츠 해외배급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자체 제작한 3D입체영상 '자연생태 시리즈'를 곧 수출할 예정이다. 문의 (02)508-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