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내 삼성반도체 및 1300여개의 협력업체가 들어서는 IT산업단지는 종사자만 대략 12만으로 추산되어 이 일대 막강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그러나 이에 대응하는 기숙사는 부족한 실정. 이 일대는 직장인들의 수요와 그에 미치지 못하는 소형주택의 공급간 수급불균형으로 인근에서 분양에 나서는 물건은 대부분 조기계약으로 분양을 마치고 있다. 에스원스마트빌도 이와 같은 호재 덕에 연일 많은 계약이 성사되고 있는 것.

또한 인근에 복합쇼핑문화공간인 메타폴리스, 동탄의 중심지인 센트럴 파크, 대형마트 등이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여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게 하고,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에는 경기 남부지역의 교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되고 있어 앞으로 동탄은 사통발달 최적의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3층~지상12층 건물로 총 154세대이며,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29㎡~60㎡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소형이지만 스마트한 구조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32인치 LCD TV·전자레인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인덕션레인지 등등 많은 옵션 시설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실제 몸만 들어와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어 임대를 놓기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원스마트빌의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로 동탄 내에서 가장 저렴하며, 실투자금액은 4천만원대로 10%대 수익률을 예상한다. 이와 같은 놀라운 장점들 덕에 에스원스마트빌 모델하우스는 연일 투자자들로 북적이고 있기 때문에 조기마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문의 1661-8903


[본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하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