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코리도 명품 별내 신도시 남광하우스토리2300만원만 있으면 계약 가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광토건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지구에 짓는 별내 남광하우스토리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이번 별내 남광하우스토리는 미분양분 일부와 회사 보유분 그리고 대물 변제건들을 다시 정리하여 분양에 들어간다. 별내 남광하우스토리는 별내 신도시 최초 계약 조건을 대폭 완화하여 잔여분 선착순 특별분양을 한다.
계약금 5%, 중도금60% 이자 대납, 발코니 확장과 옵션비 회사 부담 등 그 동안 별내 신도시에서는 없었던 조건을 내 세웠다. 별내 남광하우스토리는 지하 2층, 지상 18층 14개 동에 전용면적 103~170㎡형 타워형과 판상형의 복합단지로 정 남향의 총720가구다. 분양가는 3.3㎡ 당 평균 1100만원 선이며 입주는 2012년 7월 예정이고 전매가 가능하다.별내 남광하우스토리는 수락산과 불암산의 끝나락에 접하고 있으며 단지 앞으로는 용암천이 흘러 배산임수형에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주변에는 LH공사에서 분양하는 전원형 주택단지가 접하고 있어 다른 아파트들에 비하여 한적하고 조용한 전형적 전용주거 단지이다.
별내 지구는 경기 동북부의 판교라고 불린다. 2년전 쌍용예가나 현대산업개발의 아이파크 가 청약 경쟁률 평균 16.2 : 1이었다. 대표적인게 8호선 분당선 연장선이 별내지구까지 들어오기 때문이었고 특히 LH공사와 남양주시가 계획한 5,902,000m2에 인구수 72,000, 가구수 24,600 “중 저밀도 자연친화적인 새로운 신도시로 함께하고, 함께 나누며, 나를 넘어, 천년을 넘어 진정한 휴머니티로 경험할 수 있는 미래형 공동체 별내지구, 남양주 별내지구는 내일의 꿈이다.”라는 계획하에 진행되는 신도시다. 별내 신도시는 LH공사와 남양주시가 지역개발 협약의 일환으로 개발이익의 50%을 지역에 재투자 기존도시와 달리 매력적인 새로운 도시의 발전기법이다.
별내 신도시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중심의 커뮤니티 코리도(Community Corridor) 기법이 적용된다. 커뮤니티 코리도란 지역주민의 교류와 공동체 활동의 핵심 공간의 공공시설물을 선형회랑에 집중적으로 배치하는 도시개발 기법이다. 또 별내 신도시는 사통팔달의 모범도시로 개발을 한다. 이미 서울 외곽순환 별내IC, 퇴계원IC가 있어 신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추면서 앞으로 신설되는 동쪽의 서울 의정부간 시 도로, 남으로는 서울 포천간 국도, 덕송 사능간 도로, 별내 퇴계원간 도로, 별내 간계간 도로 등 총 11개의 도로가 신설 또는 개통 예정에 있다.
또 대중 교통으로는 서울 암사동에서 경춘선 별내역까지 총 13.1km 분당선이 계획되어 있고 4호선 당고개역에서 진접 택지지구까지 연장 타당성 검토, 별내에서 상봉간 버스 중앙차로 계획 등 서울까지의 접근성을 20분 때로 단축한다는 종합적 계획이 확립되어 진행하고 있다.
남광토건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투자에 대한 포커스로 ‘별내 남광하우스토 아파트를 사는 것보다 별내 신도시를 산다고 보는 것이 더 맞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남광토건의 남광하우스토리 분양사업팀에 문의를 하면 된다.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4114design
분양문의: 031) 523 - 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