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바이에른 주 관광청 한국사무소에서 주관하고 있는 독일여행 스터디 모임 GG클럽 여름 2차 모임날짜가 확정되었다. 일정대로라면 짝수달마다 진행을 해야 하나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6월이 아닌 7월에 모임을 가지기로 했다고 한다.

이번 2차 모임에서는 어떤 주제로 스터디를 진행할까 고민하던 바이에른 주 관광청 한국사무소에서는 아무래도 유럽이 시즌이다 보니 바이에른 주에 집중하기 보다 독일 전반적인 여행테마를 선정하여 모임을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한다. 일시는 2011년 7월 19일(화)로 시간은 16:00부터 약 1시간 반 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GG클럽(GG klub ‘German Gemuetlichkeit Klub)을 운영하고 있는 이분란 소장은 6월 바쁜 시즌을 피해 업계 담당자들과 함께 마련하는 자리인 만큼 GG 클럽 2차 모임에서는 독일 역사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Historic Highlights Of Germany’의 13개 도시와 독일 대도시를 선별하여 주제별로 다루는 매직시티를 중심으로 내용을 채울 예정이라고 한다. 동시에 8월로 예정되어 있는 12일간의 독일 팸투어 일정에도 매직시티와 하이라이트 문화유적지가 골고루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실질적인 여행스터디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행 스터디 모임에 관심있는 업계 기자 및 여행사 담당자들은 이메일(bayern.kr@gmail.com)로 소속회사, 성명, 휴대폰 번호, 독일에 대해 궁금한 점을 간단히 적어 7월 8일(금)까지 보내면 최종 모임일정은 개별로 공지를 받을 수 있다.

바이에른 주 한국어 웹사이트 : www.bayern.co.kr
GG 클럽 모임 접수 : bayern.kr@gmail.com
마감 : 2011.7월8일(금) 18:00까지
전화 : 02-738-3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