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성준과 조윤희의 화보 같은 생일파티 현장이 포착됐다.

최근 촬영된 성준의 생일파티 장면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성준과 해맑은 미소의 조윤희가 풍선 하나 만으로도 화보 같은 모습을 연출해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성준은 극중 현상희의 자유분방했던 모습과 대비되는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등장해 앞으로의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사인 베르디미디어 윤영하 대표는 “상희의 생일파티 장면은 배우들 모두가 어린 아이가 된 듯,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이루어졌다"며 "특히 이 날은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한 성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 상희의 변신으로 더욱 흥미를 고조시킬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1일 방송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 8회에서는 상희가 첫 사랑 윤주(조윤희 분)를 향한 자신의 사랑이 끝났다는 사실을 자각하며 씁쓸하면서도 홀가분해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극의 새로운 국면을 예고,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