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신곡 '미드나잇 서커스' 뮤비서 가인 '뇌쇄적' 연기 눈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두근두근'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써니힐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Midnight Circus'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신곡 'Midnight Circus'의 뮤직비디오 컨셉트와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영상으로, 써니힐과 오랜 인연을 이어온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모습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제목처럼 서커스를 테마로 사람이 묶여진 표적을 향해 칼을 던지는 묘기를 가인과 써니힐의 청일점 멤버인 장현이 그려냈다. 아무도 없는 황량한 숲 속을 무대로 서커스단의 단장으로 분한 장현의 망설임없는 표정과 시니컬한 눈빛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으며, 자신을 향해 날라오는 칼을 두려워하는 듯하다가 이내 즐기는 가인의 뇌쇄적인 표정으로 보는 이를 압도한다.
또한, 타이틀곡 제목인 'Midnight Circus'를 알리는 써니힐 멤버들의 목소리는 뮤비 티저 영상 말미에 담겨 짧지만 강렬한 임펙트를 주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써니힐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이전 활동과는 180도 달라진 써니힐의 음악스타일과 컨셉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새롭게 탈바꿈한 써니힐에게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써니힐의 신곡 'Midnight Circus'는 6월 3일 0시에 국내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