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거짓말을 해봐’ OST Part.1 공개…상큼발랄 중독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첫 번째 OST Part.1이 공개됐다.
16일에 공개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 첫 번째 OST는 4Minute의 메인 보컬 허가윤과 톡톡 튀는 매력의 가수 자두가 참여,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첫 방송 후, 누리꾼들 사이 뜨거운 이슈를 낳은 엔딩곡 ‘뻔뻔한 거짓말’은 4Minute의 메인 보컬 허가윤과 최강 작곡가 이트라이브가 만나 탄생한 곡. 톡톡 튀는 트렌디한 POP-DANCE곡으로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는 테마와 중독성 있는 후렴 멜로디는 벌써부터 흥행 예감을 기대케 한다.
'사랑은 다 뻔한 거짓말이다'라는 독특한 주제로 드라마의 내용을 모두 함축한 이 곡은 4Minute 허가윤의 달콤한 보이스로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달콤살벌한 로맨스의 느낌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출연하는 톡톡 튀는 매력의 가수 자두가 부른 3!4!0!(쌈박한 사랑 공식)은 업 템포의 달콤 시원한 느낌의 곡으로, MC THE MAX의 제이윤이 작곡하고, 자두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이 곡은 '내게 거짓말을 해봐' 드라마의 줄거리를 토대로 사랑 이야기에 공감하며 가사를 쓰고 노래한 만큼 로코 드라마에 딱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OST 제작사 베르디미디어 윤영하 대표는 "이번 OST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기본 스토리를 바탕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음악들로 구성됐다"며 "이번에 발표된 OST는 극 중 현기준과 공아정의 달콤살벌, 좌충우돌 로맨스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