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황사철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클로렐라 플래티넘’을 구입한 고객에게 황사 마스크를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로렐라는 녹조류의 일종으로 주성분인 엽록소와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 등이 황사 유해성분인 납 독성을 완화하고 체내 카드뮴 축적을 억제해 체외배설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클로렐라는 방사능 물질로 인한 세포파괴를 막는 효과가 있어 방사능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는 요즘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클로렐라 플래티넘’과 함께 증정되는 3M마스크는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받은 황사마스크다. 황사 속 유해물질과 미세먼지까지 차단할 수 있다.

최창우 대상웰라이프 팀장은 "최근 황사와 방사능의 영향으로 홈페이지나 상담센터를 통해 제품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건강에 대한 불안감을 황사철 필수품인 마스크와 클로렐라로 이겨내자는 의미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상 클로렐라는 식약청으로부터 피부건강, 항산화 효과에 이어 지난해 면역 기능까지 추가로 인정받았다. 올해 초 출시된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기존 클로렐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면역 기능을 강화했다.

황사마스크를 증정하는‘클로렐라 플래티넘’ SET는 약 3개월 분 360mg * 750정 2개에 휴대용 30정 포함가가 15만원이다. 750정 단품 제품은 8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백화점 및 대상웰라이프 홈페이지(www.wellife.co.kr), 전화(080-433-9000)를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