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잡히는 프랜차이즈]비타민 PC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PC방이 처음 선보였던 90년대 말에는 어두컴컴한 곳에서 단순히 게임만 즐기는 공간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PC방이 변했다. PC방에서도 다양한 먹을거리들과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되었고 금연석과 흡연석이 생겨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오늘의 나도 사장님 아이템은 바로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하는 PC방!
봄을 맞아 창업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며, 최근 음식업종과 함께 다양한 문화공간으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PC방 창업 열기가 뜨겁다. 그 중 PC방에 웰빙 개념을
도입해 화제가 된 비타민 PC방!
담배연기가 자욱하고 삭막하다는 편견을 깨고 강력한 급,배기 공조 시스템과 에어 공급기를 통해 항상 상쾌하고 신선한 매장을 유지하고 있다.
다양한 컨셉의 매장 인테리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컨셉을 개발해 적용하고 있다. 이런 고급스럽고 깨끗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거기에 다양한 음식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복합매장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매우 반응이 좋고,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다.
PC방에서도 고급 커피와 빵을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다양한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카페테리아를 접목해 매장내 수익을 더욱 늘리도록 했다. 이곳에서는 조각 케익, 커피,조리식품등을 통해 고급스런 PC방으로 변신했다.
또한 이곳에선 철저한 가맹점 관리를 통해 점주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주기적인 슈퍼바이저 방문을 통한 서비스 교육은 물론 매장 운영 중 위기 발생시 위기관리 시스템을 통해 매출 하락의 원인 분석 및 대응방안을 마련해주고 있다.
우리의 예비사장님 허은정씨는 직장생활을 하다가 창업을 결심 그리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는다. 치열한 창업전쟁에 나가기 위해선 총이 필요한 법!
창업 절차, 인허가 및 법률, 고객서비스, PC사용법, 매장 운영 교육 등을 받는다.
과연 우리의 예비사장님이 잘 해낼 수 있을지 기대해보자.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24 월드메르디앙 1차 1107호
1544-1157
김형배기자 hb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