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핫팬츠 입고 아찔한 뒤태 과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브랜드 엘르 스포츠(ELLE SPORT, www.elle-shop.co.kr/sport, 대표 김창수)는 영화배우 조여정의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스포츠 라이프를 통해 올 봄/여름 시즌의 아웃도어 룩 트렌드를 공개했다.
엘르 스포츠가 공개한 이번 봄/여름 스포츠 화보에서는 영화배우 조여정이 러닝, 워킹,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 타이트한 숏팬츠와 레깅스 등으로 스타일링을 한 조여정의 모습을 통해 기존 아웃도어 룩보다 한층 세련되고 여성스러워진 아웃도어 패션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
해당 화보에서 엘르 스포츠가 선보인 봄/여름 시즌 신제품들은 따뜻해진 날씨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즐기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색감, 심플한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 뿐만 아니라 방수, 방풍, 투습 등의 기능성을 갖춰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엘르 스포츠와 함께 트레킹, 러닝, 워킹, 바이크 등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조여정의 스토리는 엘르 스포츠 공식 홈페이지(www.elle-shop.co.kr/spor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