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구 대표, 종목 발굴법·유망종목 공개 강연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 TV 와우넷 전문가 서동구 대표는 상승세로 전환하는 주도주 종목을 집중 공략해 많은 투자자들과 회원들에게
가장 확실한 믿음과 신뢰를 주며 안정적인 수익창출에 독보적인 강점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부응하기 위해 서동구 대표가 오늘(26일) 오후 2시 부산 벡스코 101호에서 '2011년 혼돈의 증시-상승 종목 발굴법 및 유망종목 공개'라는 주제로 특별 무료 강연회를 진행한다.
서 대표는 급락과 급등이 연출되는 상황에서 개인투자자들이 투자 원칙을 잡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며 혼란스러워 하는 현 장세에 대해 정확한 분석과 전략과 국내 최초의 추세전문 시스템인 이지차트를 통한 상승추세 종목발굴법과 향후 장세를 주도할 핵심 상승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서 대표는 일본 대지진과 원전폭발등으로 리먼사태 이후 장중 100P를 넘나들며 최대의 변동성을 보인 지난 15일 와우넷 공개방송에서 2,000여명이 넘는 투자자들에게 분명하고 명쾌한 전략을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당시 코스피 1980선 이상에서는 를 강력히 주장했고, 이후 증시가 급락하며 1900선을 위협받던 상황에서는 를 권했다.
이에 따라 공개방송 참여투자들에게 고수익을 올릴수 있게 해 준 것은 물론 이들 종목이 최근 장세의 주도주로 부각되고 있어 다시 한번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서 대표는 현장세에 대해 "혼돈속에 질서를 찾아가는 과정으로 이제부터 진정한 종목별 차별화가 진행되며 향후 안정적이면서 고수익을 올릴 종목들을 집중 공략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번 강연회를 통해 그 방법과 종목을 참석자 모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동구 대표는 최근 조정장에서 힘들었던 개인투자자들을 위하여 강연회 현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연회 및 전문가방송의 가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