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CJ Talk Talk 주부 연구원’을 선발하기 위한 접수를 오는 27일까지 진행 한다.

자기 소개서와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서류심사 과정을 통해 18명을 뽑는 이번 선발은 CJ제일제당의 통합 브랜드 사이트 CJON마트(www.cjonmart.net)에서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4월 15일 홈페이지 게재 및 이 메일 개별 연락 예정.

합격자는 월 1회에서 3회까지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시장분석, 출시제품 평가 및 신제품 아이디어 회의 등의 종합적인 연구원 활동을 펼치게 된다. 모임마다 각 1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부상이 주어진다.

CJ주부연구원은 지난해 처음 운영돼 6월부터 12월까지 1기 활동이 마무리 됐고, 이번에 모집되는 주부연구원의 2기 활동은 5월부터 시작돼 9월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CJ식품연구소의 강명우 연구원은“지난 기수의 우수 활동 주부연구원 두 명이 현재까지 명예연구원으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 중”이라며 일반적인 소비자 의견 채널이상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기 때문에 2기 연구원 선발에 거는 기대도 크다”고 2기 주부연구원 프로그램 운영에 앞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제품의 품질 평가와 설문조사 등에 적극적인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소비자 패널 300여 명도 오는 4월 17일까지 CJON마트(www.cjonmart.net) 에서 동시 모집 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