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퀸' 김연아, CF서 '척척박사' 변신…상황극 달인 등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겨퀸' 김연아가 '상황극 종결자'로 등극했다.
17일 공개된 동영상에서 김연아는 외국인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척척박사'로 변신, 글로벌 스마트 전도사의 기량을 뽐냈다. 김연아는 ‘스마트 에어컨’에 대해 궁금해 하는 외국인들에게 '첵 디스 아웃(Check this out)'이라는 유창한 영어 한마디로 4계절 내내 걱정 없는 에어컨을 설명했다.
특히 김연아는 다양한 상황극 에피소드를 통해 연예인 못지않은 연기력과 재치를 발휘했다. 스마트 에어컨의 전기료를 걱정하는 외국인들 옆에서 꾸벅꾸벅 졸던 김연아는 능청스럽게 일어나 전기료 걱정 없는 에어컨을 설명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 김연아는 상황극 속에서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였다. 에어컨의 기능을 궁금해하는 외국인들을 밀치고 나오며 에어컨의 청정·냉방·가습·난방 기능을 설명하고 외국인들이 에어컨의 전원을 끄기 위해 리모컨을 찾자 통화 중이던 휴대폰으로 에어컨을 동작하기도 했다.
'척척박사’'김연아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가 궁금증을 해결해 줄 때마다 '첵 디스 아웃(Check this out)'이라고 외치는 모습에 중독됐다, "깨알 같은 상황극과 함께 김연아의 똑 부러지는 답변 실력도 명품이다"며, "폭풍 가창력 김연아의 스마트송도 매일같이 흥얼거리게 된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연아는 2011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