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한번 매수로도 손실계좌를 한방에 복구하는 것은 물론, 순식간에 억대계좌가 터질 것으로 기대되는 12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찾았다.

지금 이 순간에도 상위1%의 고급정보를 공유하는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나오는 대로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어찌할 수 없는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를 터뜨릴 타이밍을 조율하고 있는 것을 필자가 감지해 냈다.

따라서 그냥 단기용으로 딱 200% 내드린 ‘크레듀’을 놓친 분이나, 북한의 연평도 폭격으로 인해 날라간 함정용 장비 공급업체 ‘스페코’를 아쉽게 놓친 분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세상없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시기 바란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세계1위의 돌풍주로, 천하의 삼성도 엄두내지 못한 반도체 신기술을 상용화해 전세계 IT시장을 강타하며 상상을 초월할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독보적인 종목이다.

특히 M&A를 통해 26조 시장을 장악할 신사업에 진출한다. 더욱이 최근 크레듀,현대정보기술이 M&A 기대감만으로도 2~3주 만에 300%↑ 급등시세를 안겨줬지만, 동사는 M&A 대상기업의 지분을 70% 확보한 실체 있는 재료를 가지고 있기에, 얼마나 더 날라갈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최근 북한도발로 인해 정부가 국군의 전력 강화에 나선다. 그런데 동사는 국지전이 지속되는 국가에 이미 관련제품을 납품하고 있지만 시장에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극비 수혜주로, 12월초를 기점으로 산업계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재료가 터질 것을 필자가 미리 포착해 냈다.

그렇다고 흥분해서 몰빵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 이제부터는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한마디로 먼저 잡는 사람일수록 더 크게 버는 중요한 순간이니 만큼, 망설이다가는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수 백% 기본이고,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상한가를 밥 먹듯 말아 올리며,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2010년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첫째, 세계 1위, 삼성도 탐내는 반도체 신기술 상용화!
천하의 삼성도 엄두내지 못한 반도체 신기술을 상용화 했다. 쉽게 머리카락 100만분의 1보다 가는 양산기술을 상용화하며 초단기간에 세계시장 1위를 석권한 대단한 기업이다.

둘째, M&A 통해 26조원시장 장악할 신사업 진출!
방대한 26조원 시장 장악할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를 인수해 신사업에 진출한다. 최근 크레듀, 현대정보기술이 M&A 기대감만으로도 2~3주만에 300%↑ 급등시세를 안겨줬지만, 동사는 M&A 대상기업의 지분을 70% 확보한 실체 있는 재료를 가지고 있기에 얼마나 더 날라갈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셋째, 국군 전력강화 핵심 수혜주!
최근 북한도발로 인해 정부가 K-9 자주포 등 국군전력 강화에 나선다. 그런데 동사는 국지전이 지속되는 국가에 이미 관련제품을 납품하고 있지만, 시장에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극비 수혜주이다.

넷째, 2010년 정부가 천명한 마지막 정책 관련주!
이 분야는 자동차,IT,우주항공,의료,군수 산업에 꼭 필요한 초경량,고강도 첨단제품으로 수요가 급증하면서 향후 700조원의 거대시장이 형성된다. 따라서 정부가 반도체,조선산업 처럼 국가의 핵심역량을 투입해 기술 로드맵을 추진중인데 동사는 이 분야에서 이미 관련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다섯째, 외국계 펀드 싹쓸이 매집! 연말장 급등시세는 이 종목에서 터진다!
동사는 세력들이 단기간에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대박주로, 최근 가공할 파괴력의 초대형 프로젝트 상용화가 임박한다는 사실 하나만 가지고도 3~4배 주가급등 이유가 되지만, 이번 주를 기점으로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초대형 재료가 은밀하게 진행된다는 것은, 조만간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된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마라.

손실 난 종목은 갈아타도 좋다. 이 종목은 1년에 한번 잡을까 말까 한 폭등주로, 아무래도 이번에 조선선재의 2900%↑ 폭등기록이 깨질 것 같다. 세상없어도 반드시 공략해 나가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 060-800-4300 ▶ 1번 ▶ 653) : <종목포인트> 살얼음판 증시, 고민없이 투자할 수 있는 종목은?
◎ 야손 (☎ 060-800-4300 ▶ 1번 ▶ 928) : 한달 만에 1억이 30억! 조선선재 후속주 또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니시스/제너시스템즈/하나금융지주/하이닉스/삼성전자/대호피앤씨/조아제약/이라이콤/오미디어홀딩스/미주제강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