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슈터, 올해 마지막 <이벤트 스터디> 3일 오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샤프슈터, 2010년 마지막 교육 11월 3일 오픈]
샤프슈터 박문환 팀장이 '노아의 방주' 온라인교육 이달 3일 오픈한다.
'노아의 방주'는 박문환 팀장이 20여년에 투자 노하우로 기술적분석은 물론 시장분석과 기업분석, 포트폴리오기법 재무분석에 이르기까지 총 1년여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키움으로서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실현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이번 진행할 과정인 는 처음으로 공개하는 새로운 과정이며 주로 경제지표 안에 들어 있는 신호들을 분석하고 시장을 보다 정확하게 볼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노아의 방주' 이벤트스터디의 수강료는 33만원이며 수강생들은 수강기간 중 한국경제TV 전문가방송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매주 월요일 샤프슈터 전문가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으며 수강종료 후에도 한 달 간 녹화방송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교육 오픈을 기념해 '연말 국내시장 투자전략 및 해외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장중 공개강연회를 3일 오전 8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실시한다.
공개강연회 당일 샤프슈터 전문가방송 가입 시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문가방송 가입자는 '노아의 방주' 온라인 교육 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전문가방송 청취 및 가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