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박하선, 고혹적 눈빛으로 男心 흔드네
'단아인현' 박하선이 청순미 넘치는 고품격 스타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스타화보는 기존 보아왔던 스타화보와는 전혀 다르게 럭셔리하면서도 박하선의 청초함과 단아함, 성숙미 등 매혹적인 모습을 강조한 콘셉트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하선은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7박 8일간 발리에서 50여벌의 의상을 준비해 카메라 앞에 섰다.
이번 스타화보에서 박하선은 발리의 최고급 럭셔리 풀빌라와 스위트룸을 배경으로 기존 단아함과 함께 청순미와 성숙미를 선보였다.

특히 멋진 발리 해변과 자연풍경 등과 어우러진 박하선은 MBC 월화드라마 '동이'에서 등장했던 인현왕후의 단아한 모습과는 다른 청초한 모습이었다.

한 촬영관계자는 "촬영에서 박하선은 자신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의상을 일일이 체크하고 포즈를 연구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이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인현왕후와는 또 다른 박하선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개된 박하선 스타화보 티져 컷에는 화이트 느낌의 청순미를 느낄 수 있는 컷들이 포함돼 있다.

박하선 스타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타화보 이용자 중 추첨을 총 20명에게 그녀가 발리에서 직접 구입한 액세사리와 싸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드릴 예정이다.

한편, 박하선 스타화보는 10월 14일부터 SK텔레콤(**8253+Nate 혹은 통화키) 및 KTSHOW, LG텔레콤, 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