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철 소장 '10평선 법칙' 오는 11일 개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금융교육센터 와우파(www.wowfa.co.kr)는 오는 11일(토) 오후4시부터 '김종철 소장의 10평선 법칙' 2기 강좌를 개설해 6주간 코스로 진행한다.
이번 강의의 기본적인 개념은 '캔들의 원리를 알면 초보에서 벗어날 수 있고 이동평균선의 원리를 알면 고수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김종철 소장은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된 HTS를 개발하였으며, 특히 펀드의 가입과 환매 시점을 알려주는 '신호등 챠트'와 주도주 포착에 탁월한 '세력 챠트'의 인기가 높다.
이미 작년에 특허를 출원한 HTS는 많은 투자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 이번 강의는 바로 그 인공지능 챠트의 공식을 공개하는 것이다.
김종철 소장은 2009년부터 강세장을 공개 강의 때마다 역설하여 2년 부자 되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매년 수 백명의 졸업생을 배출해 온 그의 강의는 많은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김종철 소장의 명품 강의는 20년 이상 주식 시장에 몸 담고 있으면서 찾아낸 캔들의 원리와 이동평균선의 비법 전수는 물론 강의를 듣는 순간 즉석에서 자동 암기할 수 있는 연상법까지 공개된다.
이번 특강과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는 전화 02-535-2500으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