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이 내달 출시 예정인 새로운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관련해 '신HTS 프리론칭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신HTS 프리론칭 이벤트’는 △명칭공모 △퀴즈 맞추기 △사용예약하기 등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명칭공모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의 신HTS 이름공모에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 50만원권(1명), 10만원권(3명), 3만원권(1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된 참가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신HTS의 기능과 관련된 퀴즈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오는 10월께 출시예정인 신HTS의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들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신HTS의 사용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용예약을 신청하고 신HTS 출시 후 10월 말까지 실제 로그인을 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실제 주식 거래 고객 모두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소니 디지털 카메라, 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의 새로운 HTS는 고객들의 다양한 제안을 대부분 수용하여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기능을 갖춰 출시될 예정이다. 최대 10개까지 화면구성을 할 수 있는 멀티디스플레이 기능, 거래단계를 줄여주는 장바구니 기능,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하는 3중 보안장치 등의 기능을 갖출 계획이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 담당 상무는 “그 동안 한국투자증권의 기존 HTS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10월 중 새로운 HTS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번 신HTS 프리론칭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도 누리고 많은 기대와 관심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문의.한국투자증권고객센터(1544-5000).

한경닷컴 변관열 기자 bk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