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은 스마트폰 주식매매 서비스 ‘happy+M’ 오픈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무료로 지급하는 등 ‘프리 스마트(Free Smar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 스마트 이벤트는 주식거래 실적에 따라 스마트폰을 무료로 지급하는 것은 물론 거래조건에 따라 고객에게 아이패드와 3D TV도 추가로 지급한다. 월 1000만 원 이상 스마트폰 거래고객이거나 월 2000만 원 이상 주식위탁자산보유 고객이면 스마트폰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월 1회 이상 스마트폰 거래고객이면서 월 1억 이상 6개월 연속 거래고객에게는 아이패드를, 월 5억 이상 6개월 연속 거래고객에게 3DTV를 추가로 지급한다.

스마트폰을 이미 보유한 고객도 스마트폰 기종과 통신사에 상관없이 스마트폰 무료지급 조건 달성 시 할부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우수고객 등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동부증권 스마트폰 거래서비스(happy+M)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이용 가능하며, 주식시세, 관심종목 등 다양한 투자정보제공은 물론 빠르고 편리한 주식거래도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웹 서비스(www.dongbuhappy.com/m)를 통해서도 투자정보와 추천 상품정보, 커뮤니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는 가까운 은행 및 동부증권 지점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 또는 happy+센터(1588-42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