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욱 대표, '이 종목을 주목하라' 15일 무료방송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인 명성욱 대표가 15일 무료 장중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명성욱 대표는 1개월 전부터 연중 최저 수준에 머물던 지주사 관련 종목군을 주목하라고 주장해왔다.
글로벌 시장대비 상대적으로 지나치게 저평가 되었던 두산, 효성, GS, SK등 국내 지주사 주가는 최근 순차적으로 저점대비 20%~30%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연중 최저점에 머물던 CJ 또한 최근 1주일 만에 20%가 넘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지주사의 주가 흐름은 순차적으로 상승세가 전개되는데 아직도 상대적으로 소외된 LG를 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대박타임 Magic & 시금치'를 통해 소개하였으며 이제 가장 후발 주자로 한 단계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주전 시금치를 통하여 함께 소개했던 IT의 대장주 삼성전자도 76만원대 최저점에서 투자유망주로 발굴했으며 현재 안정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LS, OCI등 미래성장기업등을 저점에 발굴 소개하는 등 우량주 상대적 저평가 영역에서 저점매수방법이 고수익의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있다.
향후에도 국내 증시는 긍정적으로 판단하며 업종대표주 우량주 중심의 투자를 통하여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의 장세가 전개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명성욱 대표는 오늘(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한국경제TV 와우넷 온라인 방송을 통하여 장중 무료방송을 실시한다.
이론과 현실이 다른 냉정한 주식시장에서 소중한 재산을 지키는 지지 않는 투자를 할 수 있도록 20년 투자 노하우를 공개할 것이며 시장변화에 민첩한 대처가 어려운 직장인 및 주식투자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에게 새로운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장중무료방송를 통하여 한국경제TV 전문가방송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명성욱 대표 전문가방송 가입시 1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전문가방송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