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남아, 미니앨범 'Awake' 발표…폭발적인 반응에 '비틀비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남돌' 대국남아가 첫번째 미니앨범 'Awake'를 발표한다.
지난 16일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비틀비틀’의 첫 무대를 선보인 대국남아가 17일 미니앨범 'Awake'를 정식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미니앨범 'Awake'는 ‘소년에서 남자로 깨어나다’ 라는 뜻으로 소년의 이미지를 탈피해 남자로 변신한 대국남아를 느낄 수 있는 앨범.
앨범에는 타이틀곡 ‘비틀비틀’을 비롯해 신곡 ‘New boyz’, ‘아무도… 그 누구도’, ‘The one’등 총 7곡이 수록 돼 있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비틀비틀’은 작곡가 안영민의 작품으로 독특한 사운드에 신선한 멜로디를 입혀 일렉트로닉 팝의 장르로 도입부분에 하프를 쓴 곡이다. ‘비틀비틀’ 무대에서는 전에 볼 수 없던 대국남아의 파워풀하고 남자다움이 한껏 강조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한편, 이날 타이틀곡 ‘비틀비틀’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럭비선수로 변신한 대국남아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특히 가람은 눈물연기를 펼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소년 이미지를 벗고 진정한 남자가 된 것 같다.”, “노래가 너무 좋다. 대박 날 것 같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쇼케이스가 끝난 뒤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국남아는 18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