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권 속 달아오른 종목… 어디서 발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금까지 손실을 입은 계좌를 한 번에 만회할 회심의 승부주가 발굴돼 떠들썩하다. 화제의 중심에 선 곳은 이미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로 매스컴에 수차례 오르내린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다.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의 ‘평생투자동호회’로도 유명한 증권사관학교의 사상최대 수익 분출주에 대해 알아봤다.
증권사관학교는 해당 종목과 관련해 호재에 호재를 더한 종목으로 평가 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폭발적인 실적과 견주에 지나치게 저평가 되어 있는 주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창사 이래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는 해당 종목은 이 한 부분만 놓고 보더라도 상한가 한 두 번은 기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증권사관학교 추천주는 대형정책재료를 토대로 발굴된 수혜주로 확인됐다. 공신력 있는 정부에서 추진하는 사업이 사회전반에 걸쳐 막대한 효과를 미치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증권사관학교는 여기에 보다 치밀한 연구․분석을 실시, 용이 승천하듯 수직상승할 것으로 판단되는 대형재료 수혜주를 발굴․압축․추천하고 있다. 따라서 개인 투자자들은 최대 수혜주를 통해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증권사관학교는 “대시세를 노리는 투자자라면 정부정책에 민감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그러나 모든 정부정책이 종목을 대시세로 인도하는 것은 아니다. 정부정책을 실마리로 끈기 있게 종목을 추적하고 적극적으로 매매해야 예상만큼의 수익을 낼 수 있다. 시세분출 재료를 파악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에서 정부정책 수혜주를 발굴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단기간 높은 수익을 선사한 종목은 넥실리온(098400), 네오엠텔(096040), 이루온(065440) 등이다. 모두가 급등파동으로 인해 200%이상의 수익을 단숨에 분출한 종목이다. 가치와 재료, 수급으로 폭발적인 상승을 누리고자 하는 개인 투자자라면 반드시 눈여겨 볼 부분이다.
현재는 6가지 대형 재료를 보유한 한 가지 종목에 증권사관학교가 집중하고 있다. 곧 단계적으로 정부정책재료가 시장에 노출될 예정이며 특히 10년 동안 증권사관학교가 고집해 온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수익분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증권사관학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02-2183-3313)로 문의하면 된다.
현재 증권사관학교는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와 관련해 POSCO, 삼성SDI, 기아차, 아시아나항공, 차바이오앤, 유비케어, 케이엘넷, 셀트리온, NHN, 삼성중공업, 동국산업, 케이디씨 등이 있다고 전했다. 증권사관학교는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를 이끌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자신의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영상강의로 제작해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해당 강의는 실제 주식투자를 하면서 어떤 종목을 선정해야 대시세가 나는 가부터 언제 매수하고 언제 매도해야 하는지 실례를 들어가며 설명하였으므로 이해는 물론 응용 투자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