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은 1996년 6월 설립한 직접판매 전문기업이다.

순수 국내자본으로 설립된 업체로 국내 직접판매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업계의 발전과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다. 21세기 신유통으로 평가 받는 직접판매 유통을 가장 한국적인 방식으로 개선,발전시켜온 대표적인 회사로 인정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하이리빙의 강점은 차별화된 상품 컨셉트와 합리적인 가격이 꼽힌다. 상품개발 과정에서부터 소비자들을 직접 참여시켜 소비자의 눈높이를 반영하는 프로슈머 활동이 원천이 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 전국 16개 지사와 온라인 쇼핑몰 등 온 · 오프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도록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은 1999년 업계 최초로 구축됐으며,최근엔 개인화 쇼핑몰 마이엘샵을 개발해 회원들에게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으로도 판매가 가능하게 했다.

하이리빙은 건강식품 화장품 패션 생활가전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한방화장품 '은유비',기능성화장품 '세르본',기능성이불 '써큐케어',생활가전 브랜드 '블루웰' 등 대표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엔트리생약호르몬연구소에서 개발한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핵심성분이 최근 미국 특허를 획득할 만큼 세계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 밖에 중장년 남성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엔트리 포스론 파워',신개념의 다이어트 제품인 발열 다이어트 '엔트리 슬림어필'과 유기농 종합비타민 '엔트리 종합비타민 무기질' 등도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힌다.

하이리빙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달엔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메이크어위시 자선 골프대회' 협찬사로 참여했다. 또 사회복지기관인 명진아동복지센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학습지도,환경미화 등 자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분기별로 아동복지센터에 필요한 각종 생활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대북지원단체인 굿네이버스를 통해 두 차례에 걸쳐 대북지원 활동을 전개했으며,2006년부터 한국청소년육성회 수서지구회와 함께 청소년들이 건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하는 각종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