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중공업 건설부문(대표 송화영)과 진흥기업이 경제자유구역인 인천 송도 국제화 복합단지에 '송도 해모로 월드뷰' 638채를 분양한다. 2003년에 이어 송도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송도 해모로 월드뷰'는 지하 2층~지상 38층으로 전용 면적 84㎡(34평형)에서 159㎡(64평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달 중순께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2년 11월로 계획돼 있다.

송도 국제화 복합단지는 국제비즈니스를 위해 61만4670㎡(18만5000평) 규모로 조성되는 상업 · 교육 · 주거단지 등을 갖춘 경제특구지역이다.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가장 핵심 요지인 송도 국제화 복합단지 내 캠퍼스타운역세권에 위치한 '송도 해모로'는 서울도심 및 인천국제공항,부천,성남 등과 바로 연결되는 교통여건을 갖췄다.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와 함께 지난해 10월 개통된 인천대교와 바로 연결된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및 제2경인고속도로 문학IC를 통해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교육인프라는 한국 최고를 자랑한다. 송도국제도시에 조성되는 글로벌 캠퍼스에는 미국 뉴욕주립대,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 등 총 10여개 외국대학 분교가 설립될 예정이다. 특히 연세대 글로벌 캠퍼스 바로 옆에 위치하게 될 '송도 해모로 월드뷰'는 글로벌 교육인프라와 생활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송도 해모로 월드뷰'는 입주민의 편의와 친환경을 위해 특화된 설계를 통한 공간 구성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고품격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최고급 마감재가 사용되며 현관에는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과 지역난방시스템,실내환기 시스템,클린넷(쓰레기 자동집하시설) 등으로 미래형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입주민들이 함께 운동하고,책 읽고,대화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놀이방,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한다. 특히 각종 문화시설을 갖춘 '해모로존'은 입주민 멤버십으로 운영돼 더욱 풍요로운 생활을 가능케 한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의 23에 있다. (032)851-1600이다.

김문권 기자 m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