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레드블루]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주식시장을 냉정하게 보면, 이제 새로운 테마에서 새로운 급등 종목들이 꿈틀거리며, 1월장 연초 랠리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스타트가 시작되고 있다. 필자는 지난 해 추천 후 단기 1000% 상승의 대박을 터뜨려 준 ‘다날’과 후속 종목인 ‘안철수연구소’등을 놓친 분들께, 초특급 호재로 중무장되어 다음 주부터 1월장 내내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 갈 회심의 명품아우라의 주식을 추천한다.

이 종목은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으로써, 놀랍게도 시장이 전혀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히 베일에 가려진 채 상상을 불가 하는 꿈의 신테마 핵심 기술을 이제 막 특허 개발하여 급등의 강한 드라이브가 걸리고 있다. 통신과 금융의 융합이 제대로 돌아가려면 동사의 핵심 기술이 필수 불가결한 만큼, 연초장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릴 것이라 확신한다.

만약 이보다 더 좋은 급등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하늘 아래 태양이 둘이 될 경우나, 급등 중인 종목일 것이다. 따라서 오늘은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매수해도 되는 무혈입성의 완벽한 매수구간으로써, 주식 초보자라고 해도 수익이 절로 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동사의 세계최초 특허 개발 ‘극비’제품이 베일에 철저히 가려진 채 3D TV 후속산업에서 급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것이며, 다음 주부터는 언론에 소개되며 증권사에서 리포트가 쏟아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단번에 상한가로 치달아 버릴 회심의 승부수를 걸어도 되는 종목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으로 주가는 터무니없이 1000원대에 머물고 있는 연초랠리의 새로운 돌풍주이다.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인생 대 역전 드라마의 서막을 장식할 오늘 추천종목의 급등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1. 3조원 규모의 프로젝트! 시장 매기는 새로운 급등테마에 집중되고 있다.
현 시장 최고 승부주는, ‘3D테마+모바일테마+전기차테마’ 등이 시장의 수익률 게임을 달구고 있는데, 급등의 절정 이슈는 정책수혜이다. 스마트폰과는 비교도 안 되는 정책의 유일한 실질 수혜주다.

2. 무상증자 호재 임박, 외국인들이 미친 듯이 매집하고 있다.
사내유보율이 1200%에 육박하는 등 넘쳐나는 현금을 감당하지 못해 무상증자를 기대하며 유통 물량을 싹쓸이 하고 있다. 이 펀드가 장내 5% 매집 후 거래세력이 미친 듯이 물량을 매집하고 있으며, 이제 이사회를 거쳐 재료가 발표되면 무한대로 날아갈 일만 남은 것이다.

3. 기존 상식 뒤엎는 세계 최초 특허개발! 세계시장 독식한다.
기존 상식을 완전히 뒤엎는 획기적인 세계 최초의 특허를 개발하고 신규 시장 진입을 원천 봉쇄하여, 경쟁자 없이 수조원 세계시장을 독식할 것으로 보인다. 꿈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로열티 수입만도 엄청날 초 고성장 대박주이다.

4. 성장가치는 10만원, 그러나 현주가는 1000원대!
세계를 호령하는 차세대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또한, 주가는 터무니없는 수백원대의 저가주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내일을 기다릴 필요도 없이 지금 당장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되는 완벽한 매수 구간이다. 마지막 기회는 오로지! 현시점 1000원대의 가격대일뿐, 다시 오지 않을 기회를 잡는다면 2010년 올해, 상상을 초월할 엄청난 고수익을 안겨다 줄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에피밸리/삼성중공업/뉴프렉스/유라테크/게임하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