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투자 분석가 [풀레드]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우리 증시의 뜨거운 상승이 기대되는 시점이다. 1월 연초 랠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케이디씨, 보성파워텍, 네오엠텔을 능가하는 폭발적인 에너지 응집 중인 종목을 긴급 공개한다.

2010년 가장 강력한 테마로 떠오르고 있는 동 기업이 속한 산업은 2030년까지 최소 300조에서 최대 3000조원대의 시장이 형성되면서 국내 대기업들뿐만 아니라 각국에서 공격적인 정책투자를 서두르고 있는 엄청난 규모의 신규 블루오션이다.

동사는 이미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면서 독과점 지위를 획득했고, 국내외 글로벌 대기업들의 러브콜과 함께 정부의 수조원대 정책 투자의 최고 수혜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시장진입 장벽이 높아 신규 업체들은 발을 들여놓을 시도조차 못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이 독점적 지위는 계속될 수 밖에 없다.

이미 세력들은 이런 시대적 흐름을 포착하여 작년까지 대규모 매집을 완료했고, 수천원대에서 마지막 매집을 끝내가고 있기 때문에 새해 공격적인 매수로 망설이지 말고 진입해야 하는 1순위 종목이다.

정보력이 뛰어난 거대세력의 싹쓸이 매집에 가세하며 수급에 불이 붙고 있는 것을 보면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다. 따라서 내일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매수해도 되는 무혈입성의 완벽한 매수구간인 만큼 언론에 소개되며 증권사 리포트가 쏟아지기 전에 물량부터 확보해둬야 할 것이다.

첫째, 최소 300조 시장이 열린다!
어쩔 수 없는 시대적 흐름이다. 최소 300조원대의 신규 시장이 창출되고 있고, 글로벌 업체들이 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 수조원대의 긴급 자금을 투입하면서 시장 선점을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감행하고 있다.

둘째, 시장 점유율 1위! 독과점적 지위!
동사의 제품군은 이미 수년 동안 압도적인 시장점유율로 독과점적 지위를 누리고 있고, 기술격차와 경험을 감안하면 이 독과점적 지위는 향후 변동 없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최소 300조원대의 시장을 완전히 장악할 수 있는 창사이래 최고의 기회를 맞고 있다.

셋째, 향후 5년간 투자금액만 200조원!
이미 대규모 투자는 시작됐다. 향후 5년간 200조원 이상의 투자금이 유입될 것이고, 이 투자금은 점유율 1위 업체인 동사의 매출 폭발로 이어질 것은 자명한 일이기 때문에 지금 수천원대에 불과한 주가는 다시 보지 못할 수도 있다.

넷째, 세력들의 강력한 매집세!
이미 작년에 큰손들의 매집 물량이 모두 들어왔고, 현재 마지막 매물을 싹쓸이해가고 있기 때문에 지금 매수하지 못한다면 급등 이후 추격에 나설 수 밖에 없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우리기술/케이비티/아이디에스/한글과컴퓨터/차바이오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