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하반기 채용 시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기업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따르면 SK그룹, 대림코퍼레이션, LG하우시스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K그룹은 SK에너지, SK텔레콤 등 13개 관계사에서 상생 인턴십 3기를 모집합니다.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로 세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인턴십 수료자는 증명서 발급 및 신입공채 지원시 서류심사 면제 혜택이 부여됩니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로 홈페이지(www.skcareers.com)에서 접수해야 합니다.
LG하우시스는 영업, 설계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습니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력 우수자, 건축계열 전공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합니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lghausys.co.kr)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LG하우시스 인사담당자는 "서류전형 시 본인의 경력에 대한 내용과 직무 유관성, 자신감 등을 어필하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대림코퍼레이션은 건설물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합니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외국어 능통자로 경력은 해당업무 2년 이하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물류관련 전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합니다.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www.daelimcorp.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대림코퍼레이션 인사담당자는 "1차 실무진면접은 해당 팀장이 학교생활이나 경험, 경력 위주의 질문을 하고 외국어 면접이 병행된다. 2차 임원진면접은 인성과 관련된 면접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신도리코는 R&D, 전산, 해외업무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4년제 학사 이상으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보훈대상자와 신입은 전역장교 출신을, 해외영업 중국관련 부분은 현지 근무 가능자 등을 우대합니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sindoh.com)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자필로 작성한 후 우편 또는 방문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현대선물은 해외선물, 국내영업, 트레이딩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보훈대상자와 해외선물, 국내영업은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자격소지자, 상경계열 전공자 등을 우대합니다.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futures.com)에서 자사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해야 합니다.
한창호기자 chha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