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이 수익을 낼 수 있는 미공개 정보들이 인터넷 공간에 공개가 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개인들이 손실을 보는 결정적 이유와 실전고수들이 주로 사용하는 고급정보들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유료정보에서도 잘 찾기 힘들고 특정 VIP회원들의 종목선별, 리딩에서 간혹 일부분만 소개된 내용이지만 한 슈퍼개미의 정보공개로 개미들이 열광하고 있다.

이 내용에 의하면 개미들의 잘못된 종목선정과 이미 정보력을 잃은 내용에 집착하며 야금야금 개인들은 돈을 잃은 것이었고, 고수들이 보는 고급 정보는 따로 있었던 것이다.
그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1. 올바른 기업분석을 개미들은 하지 못한다.
2. 매매 급소를 개미들은 찾지 못하며, 찾았다 하더라도 매도타이밍을 놓쳐버린다.
3. 같은 재료 하나로 개미들은 고수와 “동상이몽”을 한다.
4. 불필요한 보조지표에 개미들은 목숨을 걸며, 루머와 정보를 구별하지 못한다.

이러한 내용은 다 한 번씩 겪어 보았을 것이다. 개미들이 이제 주식시장에서 피눈물 흘리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슈퍼개미가 팔을 걷어붙였다. 짱(zzang)이란 별명으로 SBS 재야스페셜에 소개가 된 장진영 소장! 그는 시장의 이슈가 된 슈퍼개미이자, 실전고수를 길러낸 장본인이다. 현재 단일규모로는 국내 최대인 29만명 실전투자자들의 집결지인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의 운영자 이기도 하다. 슈퍼개미의 정보를 접하며 초보에서 실전고수로 변모한 사람들을 이곳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미국증시가 폭락하면서 국내증시까지 큰 영향을 미쳤던 어려운 장에서도 꾸준한 수익을 안겨준 고마움에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무료종목추천과 다년간 터득한 노하우 등 고급정보들을 카페에서 모두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하루에도 50~60종목의 투자성향에 맞는 종목들이 매일같이 올라오고 있다 1~2종목 추천, 리딩하는 무료종목과는 차원이 다를 수밖에 없으며 추천주에 투자자들이 몰려 벌어지는 단기 등락의 해프닝도 찾기 힘들다. 투자기간별, 테마별, 업종별 각기 다른 투자성향에 맞게 50~60개씩 다양한 추천주가 모두 무료로 오픈되는 곳은 이곳이 유일하다.

추천주가 아니라도 충분히 종목발굴을 가능케 하는 상승패턴주와 수급개선주도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 할 금싸라기 정보다. 특히 상승패턴주는 슈퍼개미들의 종목발굴기법을 활용해 종목발굴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개미들의 든든한 무기가 아닐 수 없다. 이렇듯 개미투자자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와 매매시점을 명확하게 잡아주는 투자노하우가 오픈 된 곳이다 보니 수익을 주는 정보를 얻기 위해 29만 명의 사람들이 카페에 가입했고, 현재도 매일 700~1000명이 폭발적으로 가입을 서두르고 있는 상황이며, 각종 증권 포털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10년 주식노하우와 이전엔 유료로 인식되던 고급정보가 회원가입만으로도 모두 열람이 가능하고 수익 본 개미들의 자유로운 토론 또한 거짓 없이 100여건씩 올라오니, 직접 확인을 하는 것이 정답일 것이다.

지금은 슈퍼개미, 재야고수로 불리는 장진영 소장이지만 그 또한 실패의 쓴맛을 여러 번 본 경험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미들의 마음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는 장진영 소장은 기관과 외인에 대항해 당당히 수익을 남기며 즐거운 주식투자로 회원들이 행복해 하는 것을 꿈꾼다. 그렇게 하기 위해 증권정보채널 카페 (http://cafe.daum.net/highest)에서 알려지지 않은 고급정보와 실전고수 추천주를 모두 회원들에게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증권정보채널 실전고수들의 최근 분석, 관심주로는 쌍용차, 유일엔시스, 대우부품, 현대중공업, 삼성전자, 엔케이바이오, 하이닉스, 선우ST, 남광토건, LG디스플레이, 에스디 등의 종목으로 적정매수포지션을 반듯이 지켜달라고 당부한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다음 증권분야 1위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증권정보사이트 윌클럽 (http://www.willclub.com)
최고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