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수는 1370 ~1430p의 박스권에 갇혀 있고 여러가지 부정적 모습이 많아 보이지만 그런 악한 상황속에서도 견조하게 버티고 있어 필자는 여전히 증시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올해 무려 40%, 50%씩 급등한 증시가 쉬지 않고 계속해서 상승만 한다면 이것은 오히려 독이 되었을 것이나, 적절하게 숨고르기를 해주면서 앞으로 큰 기회를 예고해 주고 있는 것이다. 증시의 격언중, ‘조정이 얕으면 더 큰 상승이 온다’ 라는 말을 떠올려야 하는 시기일 것이다. 세계경제는 긍정적 지표가 나오고 있고 회복론까지 제시되고 있는 만큼 지금 조정장이 지루해 섣불리 증시에서 자금을 빼는 것은 자제해야 할 것이다.

올해 초 필자는 회원님께 LED테마, 우주항공테마, 자전거테마를 초기에 추천해 드렸다는 것을 모두 기억하고 계실 것이다. 이제 상반기 테마는 잊어야 함을 또 한번 강조 드린다. 필자는 이미 기사를 통해 5월달부터 자전거테마, 우주항공테마, LED테마에 대해 강력한 매도사인을 보내드린바 있었다. 7월은 하반기의 시작을 알리는 시기로서 주식투자에 있어 적자계좌를 흑자계좌로 만들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필자에게 하반기를 주도할 엄청난 테마주가 이미 시작되고 있음이 포착되었다. 작년 12월 LED, 자전거, 우주항공테마가 상반기 주도주가 될 것임을 이미 12월달에 포착한 저력으로 하반기 주도주도 긴급하게 알려드리고자 한다.

하반기 상승을 시작할 테마주들은 그 파괴력이 LED테마 상승력에 맞먹을 것이며 원금 손실이 큰 투자자들게 대바닥 상승초기에서 물량확보를 당부 드린다. 지금 주가는 바닥에서 출발하는 초기인 만큼 서둘러 매수하지 않으면 이종목도 추격매수가 될 수 밖에 없는 종목이 될 것이다. 올해 하반기 테마도 녹색성장의 마지막 히든카드에서 발생할 것임을 예고 드린다. 필자는 이미 하반기 최대 테마로서 수소에너지 테마를 바닥에서 추천해 큰 수익을 제공한바 있었다.

금일 최초 공개해 드리는 이 종목은 하반기 기록적인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다분하다. 이렇게 어려운 장에서도 엄청난 수익을 노려볼 수 있는 모든 조건을 보유한 종목이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지수가 급락하는 상황에서도 스마트그리드 관련주는 연일 폭등세를 기록했다. 그 중 누리텔레콤은 300%이상 꿈의 시세를 보여주기도 했다. 하지만 이제 이 테마도 시세의 끝을 알리고 있다.

스마트그리드 테마가 단기간 시장을 주도했다. 이제 스마트상수도를 노려야 한다. 스마트 상수도 역시도 스마트그리드 못지 않은 초대형 상승이 발생할 수 있을 것이다.

작년 12월 필자는 LED테마를 가장 중요하게 다루며 명예를 건 추천을 제시하기도 했다. 그리고6개월만에 또 한번 강력한 추천을 제시할 수 있는 종목이다.

1)스마트상수도 최대 수혜!
스마트그리드 테마는 추격매수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가야 한다. 하지만 그에 맞먹을 미래 성장동력 중 하나인 스마트상수도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다. 그만큼 대바닥 매수로 엄청난 수익을 노려볼 수 있는 것이다. 스마트000는 동사가 보유한 핵심 기술이 필요한 사업으로서 정부가 적극적으로 육성하는 사업영역이다. 이것의 중요성과 시장성은 아직 제대로 알려지지 않고 있다. 여러분들은 그만큼 낮은 가격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것이다.

2)전세계 500조원 시장이 펼처지는 산업.
흔히들 21세기를 블루골드 시대라고 한다. 그만큼 이 시장의 성장성은 무궁무진하다는 것이다. 현재 알려진 시장규모만도 500조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인류의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서 무엇과도 바꿀 수 가 없는 절대적인 숙제이기도 하다. 금일 추천주는 바로 인류에게 반드시 필요한 이것을 최대한 늘려줄 사업을 하고 있다. 정부가 직접 육성하는 사업이야 말로 대박주가 탄생하는 기본 배경인 것이다. 정부는 이와 관련해 적극적인 법안을 입안해 놓은바 있다.

3)국내 최고의 기술력 보유.
동사는 나노기술을 이용해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화학 연구원으로부터 직접 기술을 이전 받은 기업이다. 동사의 이 기술이 본격 상용화 되면 무궁한 자원을 이용해 인류에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된다.

4)전세계를 장악하는 터치폰 수혜!
동사는 삼성전자에 납품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계시장 장악의 일등 공신중의 하나이다. 삼성전자의 터치폰은 세계시장을 장악했고, 앞으로 수조원의 시장이 남아 있고. 무궁무진한 시장이 남아 있다. 금일 추천주는 바로 휴대폰 전세계 지각변동의 숨은 공신이라 하겠다. 이 종목을 보고도 그냥 날려 버린다면 그것은 필자도 어쩔 수 없다..

5)기술적 흐름은 다날(064260)이 2000원대 있을때와 복사판.
올해 초 다날은 불과 2000원대에 불과했고, 거래량도 미흡했다. 하지만 분명 매집징후가 포착된 종목이었다. 세력의 흔들기성 하락이후 1-2개월 매집을 하면서 주가를 대 상승으로 이끌었다. 금일 추천주 역시도 이런 흐름이 포착되었다. 그리고 이제 대대적 손바뀜과 함께 첫 상승의 포문을 열었다.

- 다날의 급등직전과 금일 추천주를 여러분들의 눈으로 직접 비교해 보시기 바란다. 분명 필자와 같은 흥분과 떨림을 느끼게 될 것이며, 원금회복의 기회가 될 것임을 확신하게 될 것이다.


-너무나 똑같은 흔들기성 하락까지. 직접 보지 않는 한 필자의 심정을 알수가 없다.

다시 한번 강조 드리지만 위의 내용이 시장에 노출되면 아마도 사고 싶어도 살수 없는 상황이 오게 될지도 모른다. 다른 것은 몰라도 금일 긴급하게 알려드리는 이 것이 2009년 하반기 증시역사에 또 하나의 큰 기록을 남기게 될 것 이라는 점을 확신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강호진소장 (☎ 060-800-4300 ▶ 1번 ▶ 333) :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버릴 수직 급등주
◎ 위대한투자 (☎ 060-800-4300 ▶ 1번 ▶ 369) : 지금이 황금주로 갈아탈 절대절명의 찬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씨티엘/지앤알/중국원양자원/디지털큐브/카라반케이디이/바이오스마트/토자이홀딩스/대우부품/다날/온세텔레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