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2009년은 절체절명의 금융위기가 만든 100년만의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개인투자자들이 이러한 기회의 장을 놓치지 않도록, 4월 18일(13:00~ 18:00)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륨(2층)에서 개최하는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를 통해 고수익 해법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무료시황설명회에서는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12인이 선정한 2009년 급등 유망 종목 7선이 공개된다. 하이리치는 이에 대해 “탁월한 실전 호전을 바탕으로 성장성과 수익성은 물론, 기술적 분석상으로도 진정한 급등 패턴의 요건을 충족하는 종목만을 엄선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조승제, 반딧불이, 독립선언, 상도 등 국내 수익률 TOP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유동성장세에서 주도주를 잡는 비법과 급등락장에 상관없이 독자적으로 매매할 수 있는 개별주 매매기법 등 2009년 한국 증시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고수익 핵심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 참석자 전원에게 4가지 특별선물 무료 제공

하이리치가 마련한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는 국내 최대규모로 진행되지만 별도의 참가비가 들지 않는다.

오히려 사전 참가신청자 전원에게는 2009년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인 고수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이리치가 마련한 4가지 특별선물이 무료로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하이리치에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가 독자 개발한 실전 매매기법이 담긴 ‘주식투자 교육용 CD’, 급등 유망 종목 7선에 대한 ‘종목리포트Book’, ‘2009년 시황분석 및 투자전략 자료집’, 하이리치 VIP방송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할인권’이 그것이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 “현재까지 참가 신청자는 3,000여명에 육박하고 있다”며 “조기 마감될 우려에 대비, 참가 신청을 서두를 것”을 당부했다.

실제로 하이리치가 2007년 7월 개최한 제1회 무료시황설명회에서는 국내 증권 역사상 최초로 3,000여명이 넘는 개인투자자가 응집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을 받은바 있다.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 참가신청은 하이리치 사이트(www.hirich.co.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문의 1588-0648

■ 하루 8종목 상한가! 급등주 매매달인 ‘서일교소장’ 무료특집방송 실시

지난 3월 9일, 디오스텍/오리엔트바이오/일진전기/세원셀론텍/NI스틸/대진디앤피 등 하루 동안 상한가 종목을 무려 8종목이나 배출한 급등주 매매의 달인 ‘서일교 소장’이 “4월 유동성장에 맞춰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인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도록, 15일 오전 10:30~11:30 <장중 무료 공개방송! 대박은 이렇게 탄생한다!>는 주제로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히며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서일교소장은 지난주 대구은행, 포스데이타, 포휴먼, 제이콤, 문배철강, 디오스텍, 이노셀, LG이노텍, 우리조명 등으로 한주간 60% 가량의 누적수익을 확보하며 하이리치 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에 선정, 급등주 매매 달인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한 바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