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수능특집, 빅뱅-이수영 등 화려한 컴백무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는 수능특집으로 80분동안 꾸며진다. 수능특집을 맞아 SBS '패밀리가 떴다' 팀은 수험생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며 2AM과 2PM의 '수능송'을 들려준다.
이번주 '테이크세븐(Take 7)'에는 비의 '레이니즘(Rainism)'과 '러브스토리(Love story)',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 김종국의 '어제보다 오늘 더', 에픽하이의 '1분1초', 휘성의 '별이 지다', 샤이니의 '아.미.고'가 대결을 펼친다.
또한 '컴백스페셜(COMEBACK SPECIAL)'에서는 이수영과 마이티마우스, 빅뱅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수영은 '이런 여자', 마이티 마우스는 '패밀리(Family)', 빅뱅은 'INTRO(모두 다 소리쳐)'와 '붉은 노을'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지는 '파워루키'에서는 끼와 실력으로 똘똘 뭉친 신인 아이유(IU)가 '미아'를 들려준다.
한편, '인기가요' 11월 16일 출연자를 살펴보면 미루(MIRU), 아이유(IU), 윤화재인, 마리오, 구피, TBNY, 타이푼, 마이티 마우스, 샤이니(SHINee), 2PM, 다이나믹 듀오, 씨야(See-ya), 브라운아이드걸스(Brown Eyed girls), 이수영, 휘성, 빅뱅(BIGBANG), 동방신기, 김종국이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