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승 타고 버스전용차로로

이달 초부터 평일에도 경부고속도로에 버스전용차로제가 시행되면서 9인승 이상 승합차를 출퇴근용 차량으로 구입하는 직장인이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5명만 카풀하면 버스전용차로를 씽씽 달릴 수 있기 때문이죠.수도권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이라면 출퇴근길 꽉 막힌 도로를 보면서 뻥 뚫린 버스전용차로를 달리고 싶은 유혹을 받았을텐데요. 9인승 이상 승합차를 모아 봤습니다.


다시 태어난 BMW 7시리즈

독일 자동차업체 BMW가 대형세단 7시리즈의 5세대 모델인 뉴7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직전 모델인 4세대 7시리즈는 2001년 네모 반듯한 대형세단의 전형적인 디자인에서 탈피,스포티함을 강조한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자동차 업계에 '디자인 쇼크'를 가져왔었는데요. 7년 만에 풀 체인지 모델로 새롭게 등장한 뉴7시리즈에는 어떤 변화가 담겼는지 들여다 볼까요.


김사장·임상무의 불황극복 노하우

김한준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왼쪽)은 지난달 64대의 트럭을 팔아 국내 진출 이래 월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지난 3월 나온 월간 기록(60대)을 6개월 만에 경신한 셈이죠.왕년에 아마추어 권투선수로 날렸던 임병진 대우자동차판매 상무는 "불황 극복의 가장 빠른 지름길은 권투시합처럼 열심히 뛰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김 사장과 임 상무의 불황 극복 노하우를 들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