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크라운제이 "웨딩촬영 中 '키스신' 부끄러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일밤-우리결혼했어요'의 서인영과 크라운제이가 100일 기념 웨딩촬영중 미공개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2월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를 시작으로 가상부부의 인연을 맺었으며, 다른 커플들 보다 먼저 100일을 맞이했다.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이를 기념하기위해 웨딩촬영을 진행했으며, 알렉스-신애, 솔비-앤디 커플들과 달리 자신만의 개성 있는 모습을 사진에 담은 이들의 웨딩사진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 후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특히 지난 6일 방송된 MBC '일밤-우리결혼했어요' 17회에서 웨딩기념 사진촬영에서 신랑신부의 키스신 사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서인영과 크라운제이 커플이 키스신 촬영에 부끄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 의외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서인영-크라운제이 커플이 웨딩촬영중 키스신 촬영에 번번이 실패하자 출연자들은 아쉬워 했으며 크라운제이는 그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크라운제이는 "하고 싶었지만 감정이 더 깊어질까봐 내 속으로 선을 그었다"고 고백했다.
서인영은 "의외로 크라운제이가 부끄러워하더라"며 "이럴 때는 서방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는 것이 아니냐"고 말해 서운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23일 미니앨범 ‘신데렐라’로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서인영은 솔로 활동과 쥬얼리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the greeda studio)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