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의 저자인 모닝퍼슨은 하락장에서 큰 손실을 입고 있는 일반 개인투자자를 위해 수많은 경제지표와 주가예측 자료 중에서 하락 장과 강세장의 전환을 예고하는 가장 강력한 주체가 ‘돈의 흐름’이라고 강조하면서, 시장하락 가능성을 예고하는 대표적인 징후들이 무엇인지 시장통찰 기술 편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특히 시장이 하락하게 되면 시장 에너지는 전체적으로는 감소하게 되며, 이때 세력들은 그들의 힘을 특정 종목에 집중시켜 시장 투자자들의 이목과 관심을 끌어 모아 시세를 견인해 차익을 노리는 방법을 이용한다고 밝히고 있다. 또한 이때 주로 타겟이 되는 종목들이 바로 상한가 종목과 신규로 시장에 진입하는 종목들이다.

‘주식투자 베스트비법’ (청출판, 모닝퍼슨 지음, 416쪽, 2만5천원)에는 하락 장에서 시장에너지의 집중 현상으로 인한 수혜종목인 상한가 종목을 공략하기 위한 상한가매매비법과 신규주 매매비법을 아주 상세하게 담아냈다. 몇 가지 매매비법을 살짝 엿보면 다음과 같다. 하수들은 ‘상한가에 도달한 종목을 예측해 산다’, ‘시도 때도 모르고 매매한다’, ‘척후병이 뭔지 모른다’, ‘어~하는 사이에 급습 당한다’, ‘다 잡은 이익도 놓친다’, ‘장막판 상한가의 의미를 모른다’ 등.

더불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특별히 제공되는 15만원 상당의 온라인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한경 스타워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경 스타워즈는 13년 역사를 자랑하는 실전투자 방식의 유료 서비스로 고수들의 매매기법을 실제 거래내역 (일자별 매매내역, 보유종목현황, 참가자 계좌현황, 수익률 현황, 토론방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배울 수 있어 일반 투자자들이 시장의 흐름이나 종목 선택에 획기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요소 요소마다 치열한 주식시장에서 개미투자자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정신 무장을 강조한 점 또한 이 책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문의) 한경닷컴 금융팀 02-3277-9988

인터파크 구매 바로가기

YES 24.com 구매 바로가기

교보문고 구매 바로가기

알라딘 구매 바로가기


** 이벤트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