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증시의 양대축인 미국과 중국증시의 약세에도 불구하고, 국내증시는 봄내음을 물씬 풍기면서 1700선에 올라섰다.

전 업종에 걸친 무차별적인 매도로 지수급락을 유발시켰던 외국인의 매매패턴도 점차 개선되는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분기말 수익률 관리를 위한 기관투자가들의 윈도우드레싱 효과도 이어지는 등 주식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수급이 개선되고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긍정적으로 보인다.

하지만 지수가 추가적인 반등을 이어나간다 하더라도 모두가 무조건적인 수익이 날 수는 없는 법, 이러한 개인투자가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케이블 채널 <석세스TV>의 증권 대강연회가 성황리에 마감했다.

<석세스TV>의 증권방송 개시를 기념했던 이번 특별강연회에는 성공투자 토탈사이트 골드란(www.goldran.co.kr)이 함께했으며, ‘시장을 이길 수 있는 전략과 전술’을 주제로 이득재 대표(필명 외인9단)가 강의에 나섰다.

이대표(외인9단)는 골드란(www.goldran.co.kr)의 ‘무한책임 300 증권방송’(월간단위 수익이 발생되지 않을 시, 수익이 달성될 때까지 무료로 진행되는 국내유일 인터넷 증권방송)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실전형 재야고수로, 횡보약세장 대응법과 주도 업종군 매매법, 메이저 매매법 등을 공개함으로서 강연회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석세스TV의 한 관계자는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여명에 이르는 투자자들이 오셔서, 주식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열정을 다시 한 번 느꼈다."고 밝히면서 "부득이하게 강연회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은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볼 것을 당부했다. (시청지역 안내 : www.successtv.kr 에서 확인)

*석세스TV 골드란 강연회 방송일정*

4/2일 (수), 4/3일 (목), 4/4일 (금)
- 오후 3시40분~4시 (20분씩 3회에 걸쳐 방송)

4/3일 (목), 4/4일 (금)
- 밤 9시~10시 (1시간 전량 2회에 걸쳐 방송)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