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공식 한국 독점 사업자인 스파이스TV(www.spicetv.co.kr 대표 이호근)는 <플레이메이트 프로필 MARCH>를 봄 맞이 특별 프로그램으로 편성 방영하고 모바일 서비스인 ‘플레이보이 모바일 693’을 통해서도 플레이메이트 화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메이트 프로필 MARCH는 플레이보이지의 창시자 휴 헤프너를 비롯한 사진작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플레이보이 대표걸인 플레이메이트 중 3월의 플레이메이트만을 모아 소개한 영상.

<플레이메이트 프로필 MARCH>에서는 상큼한 봄기운과 매력 넘치는 3월의 플레이메이트들의 프로필을 2000년부터 2003년도까지 보여준다. 특히 해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그녀들의 미모와 외모만큼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미녀들의 섹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또한 플레이메이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은밀한 인터뷰와 매혹적인 그녀들의 화보 촬영 현장도 함께 공개된다.

2000년도 3월의 플레이메이트인 ‘니콜 마리 렌즈’는 19살의 어린 나이로 플레이메이트에 선정돼 화제가 된 인물. 새롭게 시작되는 봄의 이미지와 맞게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보여준다.

2001년도 3월의 플레이메이트인 ‘미리암 곤잘레스’는 스페인계 특유의 건강한 섹시함이 돋보인다. 미리암 곤잘레스는 플레이보이誌 라틴판의 모델로 활동하다가 플레이보이 본사의 러브콜로 선발될 만큼 뛰어난 외모와 물오른 몸매를 자랑한다. 또한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플레이보이 모델을 동경해 왔다며, 촬영에서도 적극적이고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찬사를 받은 인물이다.

전형적인 캘리포니아걸인 2002년 3월의 플레이메이트 ‘티나 조던’, 2003년 3월의 플레이메이트인 ‘페넬로페 지메네즈’는 프랑스와 스페인 혼혈로서 1998년 ‘올해의 플레이메이트’였던 카렌 맥두걸의 절친한 친구로 카렌이 플레이보이에 소개해 데뷔했다.

<플레이메이트 프로필 MARCH>는 3월 14일(금) 밤 10시, 18일(화) 오전 11시 5분에 스파이스TV와 모바일 LIVE 스파이스TV, www.spicetv.co.kr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플레이보이 모바일 693’에선 언제나 플레이메이트를 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