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는 명절을 앞두고 설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3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SBS인기가요(진행:김희철·송지효)에 최근 인기 정상을 달리고 있는 실력파 가수들이 출연해 설날 푸짐한 '노래선물'을 준비한다.

이번 주 오프닝쇼 드레스 코드는 럭셔리한 황금빛 무대에 어울리는 '털장식(Fur)'.

'인기가요' 2월 3일 출연자들이 따뜻한 패션소품인 '털장식'을 어떻게 표현할 지 기대해 볼만 하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솔로 앨범을 발효한 신화 멤버 '앤디'가 타이틀곡 '러브송'을 선사한다. 뿐만아니라 실력파 소녀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하고 있는 소녀시대, '최강동안' 박지헌, '라이브 여왕' 왁스 등이 설날을 앞둔 주말을 훈훈하게 만들어줄 노래를 열창한다.

3년의 공백을 끼고 2집 앨범 "HIT POP"으로 돌아온 즐거운 힙합 그룹 45rpm이 7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 정훈희와 함께한 새로운 느낌의 힙합 '살짝쿵'으로 컴백한다.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춤, 노래, 작사 작곡 실력까지 갖춘 신인가수 피터가 자신을 소개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힙합곡 'Show man'으로 데뷔무대를 갖는다.

'TAKE 7'코너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적인 춤사위의 브라운 아이드걸스가 나와 'L.O.V.E'를 부르며, MC, 드라마, CF모델까지 멈추지 않는 소녀들의 인기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소녀시대가 'Kissing you'를 선사 한다.

또한 VOS 박지헌이 '보고싶은 날엔'을, 부드러운 남자 알렉스와 섹시하면서 귀여운 호란의 환상적인 일렉트로닉 무대를 선사할 클래지콰이가 'Robotica'를, 왁스가 '여자는 사랑을 먹고'를 무대에서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강균성, 성은, 배슬기, 팀, KCM, 이루, 씨야 등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