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이 대규모 업데이트 '스톤헨지 연대기'로 박차를 가한다.

㈜한빛소프트는 플래그십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이 북미 지역 서버(시도나이)에 한국시각 22일, 스톤헨지 연대기가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스톤헨지는 런던 외곽 고대의 유적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신비에 싸인 지역으로, 새로운 맵과 몬스터, 고유의 아이템, 특별한 던전 등 방대한 콘텐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의 변경과 한층 강화된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다.

북미 지역에 이어 한국에는 오는 2월 중으로 업데이트된다.

헬게이트: 런던은 21일 현재 게임트릭스, 게임리포트 등 각종 게임전문 리서치 조사 결과에서 1주일 째 오픈 베타 게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에서도 주간 종합 1위, 게임분야 1위를 달성하며 각종 온라인 지표를 석권, 2008년 최고 기대작에 걸맞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주말에는 증가하는 유저들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긴급히 대기자 시스템을 도입했다.

한편, 15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헬게이트: 런던은 22일 액트4를 업데이트하며 다시 한번 상승세에 불을 지필 전망이며, 지난 19일에는 새로운 게임 모드인 엘리트 모드와 하드코어 모드를 업데이트해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