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 -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제조업체인 ㈜루트로닉(http://www.lutronic.com, 대표이사 황해령)은 금일 2008년 사업계획을 매출액 35,020 백만원, 영업이익 7,702 백만원, 법인세차감전순이익 8,014백만원이라고 밝혔다.

본 사업계획은 ㈜루트로닉의 08년 경영계획을 근거로 작성되었으며, 07년도 9월까지 실적분석 및 health care 산업 성장을 근거로 예측, 신규(고부가가치)제품의 판매호조 / 수출증가 예측, 지속적인 해외 현지 업체와의 독점계약 / 제조공정 효율화를 통한 비용감소를 그 밑바탕으로 하고 있다.

또한, 회사 관계자는 “당사의 08년 경영방침은 ‘변화와 혁신의 가속화’, ‘시장지배력의 강화’, ‘성과지향적 경영체제의 정착’, ‘보람있고 활기찬 직장’으로 정하였으며, 이중 시장지배력의 강화를 위한 세부목표로는 ‘신규시장의 창출과 선점, 공격적 마케팅의 전개, 미주시장의 공략기반 확립’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중장기적으로 “향후 3년 이내에 우량기업 반열에 진입을 자신하고 있으며, ‘For genuine Customer Succesion!’ 을 중기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Quality Driven Company’, ‘Technology Driven Company’, ‘Productivity Driven Company’ 를 세부 목표로 하고 있다.” 언급하였다.

한편 ㈜루트로닉 대표이사 황해령은 “06년 상장이후 현재까지의 지속적인 성장은 당사를 믿고 응원해주신 주주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은 것으로서, 단기적인 성장이 아닌 지속적인 성장을 통하여 주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며, 국내 최고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업체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미주시장 및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 우량기업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주주중심의 경영을 펼치겠다”고 자신있게 언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