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레이싱 타고 스페인 거리를 달려보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www.gravity.co.kr)가 20일 뿌까레이싱 트랙을 업데이트 했다.
20일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스페인을 배경으로 하는 3개의 레이싱 트랙을이 업데이트 됐으며 뿌까레이싱의 6번째 테마로 스페인을 배경으로 한 3개의 트랙이 공개됐다.
스페인 거리와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레이싱 트랙은 유저들의 수준에 따란 3단계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금일 업데이트된 스페인 테마는 ‘정렬의 거리’와 ‘예술의 거리’, ‘축제의 거리’ 등 총 3개 레벨의 레이싱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렬의 거리'는 메인 테마 중 초보 유저들이 플레이 하기에 적합한 저 레벨 트랙으로 스페인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중급 유저들이 즐기기에 적합한‘예술의 거리’는 ‘구엘공원’과 ‘가우디 미술관’ 등 스페인의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고 레벨 유저를 위한 ‘축제의 거리’는 스페인의 토마토 축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복잡한 축제 현장과 급격한 커브로 트랙 구성이 되어 있다.
한편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금일부터 뿌까캐릭터 인형과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4가지 이벤트가 시작된다. 겨울 방학 맞이 이벤트는 ‘뿌까레이싱’ 5 글자가 들어있는 사진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것과 말 풍선을 채워 4컷 만화를 완성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스페인 트랙에서 타임 어택을 진행하거나 수가 마을과 핀란드 맵에서 50회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 자동 응모된다.
그 밖에도 루키 채널 이상에서 퍼니 모드 게임을 진행하면 특별한 아이템이 등장하는 ‘스페셜 스킬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스페셜 아이템은 퍼니 모드에서만 적용되며 게이지가 가득 차면 퍼니 아이템이 강력한 스페셜 아이템으로 변하게 된다. 스페셜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뿌까레이싱 공식 홈페이지(http://www.puccarac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