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렌터카는 전국에 120여개 영업망과 2만8000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고속철도 KTX와 독점적으로 렌터카 서비스 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1일부터 KTX 역사에서 본격적인 렌터카 영업을 개시하고 있다.

KTX와 연계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것.

국내 렌터카 시장에서 금호렌터카가 렌터카의 유명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배경엔 '차별화된 서비스'가 존재했다.

서비스포인트 제도와 모니터회원 제도,24시간 이내 고객불만 처리시스템 등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이를 다양한 상품 개발과 서비스로 연결시키고 있다.

또 세계 최대 렌터카 업체인 '허츠(Hertz)'와 라이선스를 체결해 선진 렌터카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금호렌터카는 시시각각 변하는 사회 구조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상품 개발을 서두르고 있다.

광역 영업망을 이용한 편도대여서비스와 KTX 및 공항연계서비스,전국 실시간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인터넷 예약 및 해외 예약 서비스,누적 포인트제,고급 웨딩리무진 상품 등이 그것.

금호렌터카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해외 렌터카 시장 선점과 글로벌 기업화를 목적으로 동남아 시장 진출을 추진 중이다.

2005년 국내 업계 최초로 중국 베이징법인을 설립했고 칭다오,다롄 등 영역을 확대했다.

여기에 중국 내 자체 영업 네트워크 및 이미 진출해 있는 금호아시아나 그룹 계열사 등과 연계해 본격적인 중국시장 공략에 나섰다.

연내 베트남 진출 추진과 함께 국내외 시장 확대를 통해 2011년까지 차량대수 10만대,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