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마그네틱과 음이온이 결합된 건강팔찌가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액세서리 및 장신구 등을 생산하는 (주)서원SNKO( www.magtorin.com)가 개발한 '마그토린 쥬얼리'가 화제의 상품이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또는 신주)안쪽에 빠삐자기방(Ferrite Magnetic)을 첨가하고, 토르마린 실리콘밴드를 결합한 후 원적외선에너지로 코팅한 아이디어 퓨전 웰빙 제품이다.

기존 액세서리의 개념을 크게 바꿔놓은 마그토린 쥬얼리는 건강과 미를 조화시켰다는 점에서 '웰빙'을 추구하는 사회적 트렌드에 부합하고 있다.

마그토린 주얼리는 700~1,300가우스 범위의 빠삐자기방과 토르마린 실리콘 밴드, 원적외선이 결합된 세계 최초의 아이디어 실용제품이다.

빠삐자기방은 혈액의 헤모글로빈을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혈행 개선과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 제품은 의료용품이나 치료기기는 아니지만 운전 중 피로, 어깨 결림이나 뒷목이 뻐근한 증상완화에도 도움이 되며 컴퓨터 작업을 오래하는 사람, 정신집중이 필요한 수험생이나 운동선수에게 권장할 만하다.

착용감이 좋고 디자인이 고급스럽다는 점도 장점이다.

패션소품으로 손색이 없어 의상이나 다른 액세서리와도 코디하기 좋다.

회사나 단체 구입 시엔 원하는 로고나 이니셜을 색인 할 수 있어 수요가 늘 것으로 보인다.

박수상 대표는 "효도나 보은, 감사, 사랑의 선물로 적합해 출시 직후부터 주문이 폭주하고 있는 상태"라며 "미국과 일본에서 통신판매 및 홈쇼핑 인기상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내수는 인터넷과 홈쇼핑, 백화점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마그토린 주얼리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02)568-1117 //인터넷 주소창에 마그토린을 입력하면 바로 홈페이지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