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충주의 대표적 관광 명소인 충주호 주변에 위치한 충주미라실낚시펜션(대표 박문식 www.chungjumirasil.co.kr)은 도시생활에 찌든 현대인들의 재충전 명소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충주미라실낚시펜션'은 우리나라 호수 가운데 가장 크고 깨끗한 충주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물고기들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이곳은 충주호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며 빼어난 경치와 함께 맑은 공기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닭도리탕, 백숙등의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연인끼리 주말을 보내기에는 손색이 없는 곳이다.

다양한 규모의 펜션 내부는 대부분 목재와 황토로 이루어져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보낼 수 있으며 외부 또한 약 400평정도의 넓은 잔디로 이루어져 있어 노천까페와 같은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약 1만평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충주호의 아름다운 전경이 어우려져 한번 찾은 손님은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실정. 이 곳 주변에는 월악산국립공원, 송계계곡, 단양8경, 수안보온천등 관광자원들도 펼쳐져 있어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문식 대표는 "최고의 펜션이 되기 위해서는 아직 부족한 것이 많다"며 "연인,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쉬며 즐길 수 있는 아늑한 펜션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