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RF온라인 부분유료화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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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R이 오늘 오후 3시를 기해 SF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F온라인의 부분 유료화에 들어갑니다.
‘RF온라인’은 2004년 국내 서비스 당시 최단 기간 동시접속자 5만명 돌파를 비롯해 최고 동시접속자 8만명 기록, 월매출 30억원 달성 등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또 유럽,아시아,북남미 등 전세계 53개국에 수출돼 계약금만으로 1천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달성했으며 현재 33개국에서 정식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윤석호 CCR 대표는 “1년만에 동시접속자 수가 상승세로 바뀌는 등 게임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다”며 “오랜 시간 준비한 부분 유료화와 10월 중순부터 있을 각종 업데이트를 통해 제2도약의 가능성을 현실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택균기자 tgkim@wowtv.co.kr
‘RF온라인’은 2004년 국내 서비스 당시 최단 기간 동시접속자 5만명 돌파를 비롯해 최고 동시접속자 8만명 기록, 월매출 30억원 달성 등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또 유럽,아시아,북남미 등 전세계 53개국에 수출돼 계약금만으로 1천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달성했으며 현재 33개국에서 정식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윤석호 CCR 대표는 “1년만에 동시접속자 수가 상승세로 바뀌는 등 게임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다”며 “오랜 시간 준비한 부분 유료화와 10월 중순부터 있을 각종 업데이트를 통해 제2도약의 가능성을 현실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택균기자 tgkim@wowtv.co.kr